2018.2.10 토 11:07
> 뉴스 > 커뮤니티
       
모두가 참여해 함께 만들어가요
샌디에고 동문회 송년회 성황
2015년 12월 14일 (월) 15:31:19 김주성 기자 acroeditor@gmail.com

12월 5일 (토) Town & Country 호텔에서 올해도(2015년) 성황리에 진행된 샌디에고 동문회 송년회에 다음 80 명의 동문과 동문가족이 참석 하셨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1281.photobucket.com/user/snuaasd/media/2015%20Christmas%20Banquet/215_9945_zpsxdhccryt.jpg.html

   

동문들이 6시전부터 모이기 시작하여,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올 음악과 더불어 한 시간 정도 wine을 마시면서 참석한 동문들끼리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Reception Room에서 Happy Hour를 가졌습니다. Happy Hour 동안 사진 동우회 심상철 부회장께서 준비하고, 동문들이 출품한 사진들을 즐기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세 장을 투표로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기사진으로 채택된 동문 분들께는 언제나처럼 푸짐한 선물 및 시상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7시경부터 시작한 저녁식사는 샐러드에서 시작하여, 메인 메뉴 (beef, chicken, fish, vegi), 디저트 및 커피까지 한 시간 정도 계속되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에 따르면Town & Country 호텔에서 올해 실력 있는Chef를 새로 영입해서인지, 많은 동문 분들께서 음식의 질과 맛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는 평을 해주셨습니다.   식사하는 동안에는 김주성 회장님이 제작한 2015년 동문회 활동을 돌아 보는 사진 영상이 상영되었고, 식사가 끝난 후에는 올해 아쉽게도 별세하신 초대 샌디에고 회장이시고, 세계의학계에 많은 영향을 끼치신 고 이선(의대, 46학번)박사님을 잠시 추모하는 묵념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2015년 동문회 돌아보기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김주성 회장, 최흥수부회장, 심상철 부회장, 강동원 동문회 활성화 추진위원회 (동활위) 위원장......  황정빈 총무가 2015년에 있었던 동문회 행사들을 나누어서 간단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송년회 축하무대로 올 여름부터 우리 샌디에고 SNU 가족이 된 소프라노 양나래 동문(음대. 08)이 천사 같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뛰어난 솜씨로 참석한 동문들을  감동시키는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강 건너 봄이 오듯이", "O Sole Mio"이 끝나자마자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로 자리에 참석한 모든 동문들이 앵콜을 원하여 총 세곡의 노래 선물을 해주신 양나래 동문, 우리 동문들에게 선물해준 세곡의 노래 선물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독주회가 끝난 후, 이문상 동문 (공대 62)/김순귀 가족으로부터 “Love Changes Everything”라는 노래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곧 이어 2개의 테이블씩 4개조로 앉은 동문들끼리 테이블 대항 노래자랑이 있었습니다. 1-2 등 테이블에 상품이 걸려 있었지만, 상품과 무관하게 진지하고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동문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던 같습니다. 이문상/김순귀 가족께서 심사를 하여, 1등 및 2등 테이블을 선정하였고, 1-2 등 테이블에 앉은 모든 동문들이 상품을 받았습니다. 올해 역시 멋진 노래를 고급스러운 피아노 반주와 함께 지도해주신 이문상 동문/김순귀 가족, 피아니스트 박초현 동문(음대, 94학번)게 감사 드립니다.

노래 경연대회가 끝난 후에는 여동위에서 준비한 라인댄스 시범 및 같이 해보기 시간이 있었습니다. 흥겨운 댄스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 해주신 여성동문위원(위원장;박윤정) 분들께 정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곧바로 올 한해 동안 수고한 동문들에게 김주성 회장님이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감사패를 받으신 분들 올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김주성 회장, 최흥수 부회장, 심상철 부회장, 서정용 부회장, 황정빈 총무, 강동원 동활위원장, 박윤정 여성위원장, 이문상 사회 봉사위뤈장

다음으로, 일곱 명의 학생동문 - 김동혁, 성혜승, 한진주,이건희,김진우,박준호,최원형-들에 대해 장학금 수여가 있었습니다.이번에 장학금과 후원금을 내어주신 다음의 동문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 박종진(문리대.55). 이동해(의대,55). 남장우(사대,56). 이용길(의대 56), 김현철(의대 57), 신영규(의대 57), 윤진수(의대 57), 임춘수 (의대 57), 이창섭(공대 57),박성민(의대 58). 서승렬(공대 59). 손명세(공대 60),박윤정(미대 62). 이문상(공대 62), 김명호(의대 68). 전원일(의대 77), 서정용(강대기 (문리대,54),임천빈 (문리대, 61),  민영기(치대,61), 임용빈(약대,66),이인태(공대,94), 공대 81). 심상철(공대 81). 김주성(농대 83), 최흥수 (자연대 87), 박우선(공대,57), 정현식 (공대,54)

장학금을 받은 장학생들은 내년에도 동문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장학금 수여 후에는 2016년도 동문회 임원진 소개가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최흥수 현 부회장이 2014년에 이어서 다시 한 번 회장으로 수고해주시고, 김주성, 서정용, 이정석동문깨서는 부회장, 총무는 김동혁 동문이 수고해서 맡아주기로 했습니다. 사진동우회에서 주관한 동문회 사진 경연대회에서김동혁  동문이 영예의 1등을 차지하였고, 이어 강동원동문이 2등을, 김주성동문이 3등을 심상철동문이 4등을 차지하여,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사진 경연대회를 준비해주신 심상철 사진 동우회 회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기다리든 Raffle 추첨이 있었는데, 올 해 역시 푸짐한 상품 이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동문가족들이 raffle 티켓을 구입 하였습니다.

한해 동안의 행사를 뒤돌아 보며 내년도 동문회는 "모든 동문의 동참"으로 나아가는 서울대 샌디에고 동문회가 되기 위하여 내년도에는 함께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 가는 동문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 들이 도와주셔서 올해 송년회를 성공적으로 잘 마친 것 같습니다.  특히, 멋진 사진들을 찍어 보내주신 심상철 사진동우회 회장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송년회 모임에 참석해주신 동문/동문 가족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올 한 해 많은 동문회 행사 중에 하나 이상 참석해주신 동문/동문가족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특히, 많은 동문회 행사를 경제적으로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올 한 해 기부금을 내어주신 다음 동문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큰 감사를 드립니다.

아쉽게 참석 하시지 못한 동문들을 위하여 송년회 내용을  첨부 하였습니다. 즐거운 연휴와 성탄절 보내시고, 다가오는 2016년 새해에도 모든 샌디에고 동문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년도 동문회 회장
김주성 드림
(글 : 김주성, 황정빈.  사진 : 심상철)

ⓒ 아크로폴리스타임스(http://www.acropoli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의견쓰기
이름 비밀번호
제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현재 0 byte/최대 400byte)
전체기사의견(0)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3600 Wilshire Blvd., #1214 LA, CA, 90010, USA|Tel 1-818-744-100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경훈
Copyright since 2009 by The Acropolis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ditor@acropolistimes.com